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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주차제동력의 합격 기준은 차량 중량의 20% 이상 이다. 액티언스포츠의 경우 1,979kg 이므로 395.8 kg 이상이 되어야 하나, 지난주 검사소에서 14%로 불합격 통지를 받았다.
평소 잘 안쓰던 터라 신경쓰지 못했던 부분인데, 레버를 끝가지 당겨도 크리핑을 잡아주지 못하는 증상이 인지되었다. 심지어 레버를 당길때에도 약 10도 정도 까지는 저항이 느껴지지 않는 헐렁한 상태였다. 1
회사 근처 쌍용 리멤버 센터에 입고하여 확인해 보니 브레이크 슈는 쓸만한데, 리어 주차케이블 두 곳 중 한곳만 갈았느냐며, 교체하지 않은 다른 한쪽이 많이 늘어나 있는 상태라고 한다. 그러다 보니 한쪽으로만 당겨지게 되고, 검사 불합격은 당연한 수순 ㅠㅠ
제작년 즈음 케이블 고착으로 좌측 케이블만 교체했던게 화근인 것 같다. 한쪽 교체 비용은 공임 포함 30,400원 (VAT별도).
- 액셀러레이터 조작을 하지 않았음에도 차가 포복을 하는 것 처럼 천천히 움직이는 것. 나무위키 참조 [본문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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