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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닉의 경우 스카이브리지 루프랙을 적용하여 상단면이 평평하면서 폭이 넓다. 따라서 일반적인 풋형태를 가진 가로바를 장착할 경우 풋과 루프랙이 딱 맞아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약간 불안한 감이 있다. "YI-125WB 루프랙용 밴드루프 (윈드블레이드바)"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이다.
YI-128WB에 적용된 "YI-255 루프랙 차량용 기본바 밴드루프 풋" 또한 정확하게 맞아 떨어지지는 않지만, 강철밴드로 루프랙 전체를 잡아주는 형태로 좀더 안정적인 장착이 가능하다.
중고로 구매한 "YI-701 스피드마운트 자전거 캐리어"의 경우 앞바퀴를 견고하게 잡아주는 것이 큰 장점인 제품으로 일반적인 SUV나 RV에 비하여 낮은 스토닉의 전고로 인해 자전거 장착에 큰 어려움은 없었다.
판매자가 보내준 스토닉용 윈드블레이드바 길이는 1270mm 이다. 앞과뒤의 바 길이가 동일하여 뒷부분은 풋 바깥으로 많이 튀어나오기는 하지만 스토닉에 가장 안정적으로 장착할 수있는 제품으로 보인다.
줄자를 이용하여 가로바가 풋 외부로 돌출된 길이를 재 보니 마감재를 제외하면 앞은 약 6cm 정도, 뒤는 약 10 cm 정도 였다. 자전거 캐리어를 가장 바깥쪽으로 설치했을 때, 마감재를 감안하면 전방은 딱 맞는 수준이고 후방은 4.5 cm 가량 남는 수준으로 크게 무리는 없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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