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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번째 순서로 기존 32t 체인링을 탈거하고 34t 체인링으로 교체한다.
1. 사용되는 공구는 T30 규격의 Torx 렌치 (일명 별렌치) 와 체인링 너트 렌치
2. 아래 사진과 같이 기존 크랭크 볼트를 제거한다.
3. 기존 체인링을 살살 달래가며 탈거한다.
4. 장착할 새 체인링이다.
5. 아래 와셔는 OCP 조절 어댑터가 두 군데에만 체결되기 때문에 두께를 맞춰주기 위한 부품이다. 이 부품은 본 체인링 패키지에 포함된 것이 아니고 로드용 체인링에 포함된 것이므로 착오 없길 바란다. 이 와셔가 없는 경우 와셔를 별도로 구입하거나, 두개의 체인링 볼트를 짧은것(싱글용 볼트)으로 장착해야 한다.
6. 아래 사진과 같이 설치하면 된다.
7. 체인링을 살짝 걸쳐질 정도로 설치 한다. 현상태의 OCP 번호는 3번이다. 32t 에서는 4번을 사용했었다.
8. 도발 체인링의 경우 타원형이기 때문에 설치 방향에 유의해야 한다. 상어지느러미 모양이 크랭크 암 뒷쪽으로 가도록 설치한다.
9. 적당한 토크(시마노 매뉴얼상 12 - 14 N·m)로 균일하게 조여준다. 다만, 알로이 합금 볼트인 경우 체인링 볼트의 조임토크(제품에 따라 4 ~ 6 N·m)에 맞춰주어야 한다.
10. 설치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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